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현동
스시 맛집을 다녀왔어요~

스시앤스시


경기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295번길 13
1층 114~116호(상현동 )

주차 : 광교 푸르지오시티 2차 B동 지하주차장
(식사 후 차량 등록 하면 2시간 무료)



비가 오는
토요일

5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방문해서
조용했어요~


앉은자리에서
키오스크로 주문했어요


주문 후 샐러드, 미소, 계란찜이 나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락교는
테이블에 세팅되어 있어 셀프로 담았어요~~


모둠초밥 A와 연어초밥




회가 길어 씹는 맛이 더 좋았어요~~


세트에 같이 구성되어 있는
소바와 새우튀김도 주셨어요~

소바의 쫄깃 시원함과
막튀긴 새우튀김도 맛났어요~

초밥이 생각나면
상현 맛집 스시앤스시 또 갈 것 같아요^^

맛있는 것 드시고
장마철 건강 조심하세요~



반응형

WRITTEN BY
elliejo
꽃과 삶을 나누는 블로그 #주꽃정원#나드온유플라워 https://smartstore.naver.com/nardon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