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12월이 되니 갑자기 추워졌네요

장미의 날이네요~~^^

오번가
엔틱걸
멘스필드 파티 : SP 장미
줄리에타 : SP 장미

돔형 스파이럴

뉴올리언스 장미

스탠다드 장미와 스프레이 장미는
각각의 느낌으로 이쁜것 같아요~💕

플라워박스

플라워박스는 시아버님 무릎수술 후 실밥풀러
병원 가신다기에 신랑손에 들려 보냈어요~

시어머니께서 이쁘다고 좋아 하셨다네요🌹

마르샤 장미 (웨딩 사용)
거베라
시네신스 : 드라이플라워
미니델피늄

여리여리한 느낌으로
풍성하게 보여지게 해 주더라구요~

알스트로메리아
은엽아카시아

은엽은 크리스마스리스 만들 때 사용했던
그린소재 중 하나라 넘 반가웠어요~^^

덴파레 (코사지로 사용)

처음엔 멀리서 보고 금어초인줄 알았어요🤣

얼굴이 크니 이쁜데
스파이럴잡기는 쉽지 않더라구요😂

계속계속 맘에 들 때까지 연습했어요

흰색꽃은 청아하고
우아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

반응형

WRITTEN BY
elliejo
꽃과 삶을 나누는 블로그 #주꽃정원#나드온유플라워 https://smartstore.naver.com/nardon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