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텔 맛집
안다즈서울강남 다이닝을 다녀왔어요😄

안다즈는 하얏트 계열 호텔이더라구요

압구정역 3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 해 있더라구요~

  • 서울 강남구 논현로 854


호텔 지하5층에 주차를 하고
2층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올라갔어요~

모던한 인테리어지만
식물들과 조명이 어우러져
따뜻한 느낌이었어요~

런치 세트 메뉴
가리비

그릴 음식으로는
가리비와 메로구이를 시켰어요

가리비는 3개가 나왔는데 벌써 하나씩 싹~

메로구이도 하나 비리지 않고
제 입맛에 맞았어요~


연어덮밥

💖

저의 최애 연어~ 두둥 ㅎㅎ
준비된 소스를 뿌려서 먹었어요
중간에 수란을 터뜨려서 더 ㅂ부드러웠어요

밥은 둘 다 잡곡밥으로 선택했어요
미역국엔 소고기가 듬뿍이었는데
집에서 할 땐 왜 이런맛이 안 나나 몰라요
😂😂😂

소갈비살 덮밥

소갈비살 덮밥도 굿 초이스였데요~

그래도 난 연어가 좋아 ㅎㅎㅎ



점심식사 전에 양재꽃시장에 다녀왔어요~

갈 때마다 향기와 예쁜 꽃들로
설레요~🌸🌸🌸

오늘은 5월 행사 시즌이 끝나서
꽃 값이 안정이 된 것 같더라구요~

주차 정책이 바뀌어서
꽃을 사면서 사장님께
주차권을 부탁해야되더라구요~

집에 오자마자
컨디셔닝해서 물을 올렸어요~

넘 이뿌죵~🌹

선물할 생각하니
제가 다 행복하네요 ㅎㅎ


반응형

WRITTEN BY
elliejo
꽃과 삶을 나누는 블로그 #주꽃정원#나드온유플라워 https://smartstore.naver.com/nardon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