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을 날씨가
어디든 가라고 말한
토요일이었네요~

저희는 오산에 다녀왔어요

2022 10th
경기정원문화박람회


🌼 주소
경기 오산시 누읍동 115-1
맑음터공원

🌼 일정
2022.10.7. (금) ~ 10.10.(월)

주차는
공원 주차장에 무료로 할 수 있었어요~

날씨가
정말 화창해서 가족단위로
친구들끼리 나들이 나왔더라구요~


입구 예쁜 장식 공간에서
찰칵~^^

왼쪽으로
작가들이 꾸민 작은 정원
작품을 만났어요~💕



각각의 개성들과
테마가 돋보였어요~


식집사들을 위해
반려식물 잘 키우는 팁도 있었어요~


이 공간에서 차를 마시면
꽃 향기가 행복하게 해 줄 것 같아요~


재즈 공연도 이어져서
사람들이 천막에 마련되어 있는
공간에서 쉬면서 공연도 즐겼어요~


아이들은 공원 안쪽
놀이터에서 신났네요~


안으로 더 들어가니
신비한 공간이 나왔어요~


행잉식물들이 싱그러워요~
🌿🌿🌿


리어카에 꾸민 작은 정원도
멋스러웠어요~


플리마켓도 열려서
식음료 디저트, 공예품들
보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마련된 식물과 꽃들로
나만의 정원을 꾸며보는
체험도 할 수 있더라구요^^


공간을 멋스럽게
꾸미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산들바람과 햇빛,
풀멍이 필요하신 분들
기간내에 한 번
들러보세요~🥰

반응형

WRITTEN BY
elliejo
꽃과 삶을 나누는 블로그 #주꽃정원#나드온유플라워 https://smartstore.naver.com/nardon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