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어제 축구 보셨나요? ㅎㅎ

저희는 이른 6시 좀 넘은 시간
치킨을 픽업해와 저녁을 먹고
응원을 했죠~^^


이번 주 복지관 수업은
둥지를 튼 다육이들이었어요~


플라워 볼 안에다
다육이를 심었는데요~

심을 위치를 정해서
입구를 벌려줬어요~




둥지를 표현할 소품으로
플라워 볼 안을 채워 주었어요~


준비물이에요~


둥지의 방향을 정해
무게중심을 체크한 후
넬솔을 채워주었어요~



다육이를 잎장 떼고
1/3 정도는 흙 속에 심기게 한다는 느낌으로
심어주었어요~

오늘 다육이는
거의 목질화 된 것으로 심기가 편했어요~


테이블 장식을 해도 이쁘고
행잉으로 걸어도 이쁠
둥지 튼 다육이들입니다~🌱

다육이들은
물을 좋아하지 않고 햇빛을 좋아하죠~

빛이 잘 드는 베란다에 두시면 좋고
물은 자주 주시지 말고
한 달쯤 지나
잎이 쪼그라들었다는 느낌이
있을 때 아이들 물약병으로 조금씩 주세요~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반응형

WRITTEN BY
elliejo
꽃과 삶을 나누는 블로그 #주꽃정원#나드온유플라워 https://smartstore.naver.com/nardon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