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엔
아들램과 미술관에 다녀왔어요~

가깝고도 유명한 경기도 미술관

백남준 아트센터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백남준로 10

저희는 뮤지엄파크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아트센터 바로 옆에 있어요!
주말 1시 가까운 시간인데도
운 좋게 주차 자리가 있었어요.

이용 요금은 아래 참조해 주세요~


미술관답게 건물이 아름답고
외관이 멋져요💕


입구에서 티켓팅과 입장을 도와주셨어요.

아들램은 관람 시 같이 이동해 달라고 하셨고
사진을 찍을 시 플래시를 꺼달라고 요청하셨어요



미술관 가자고 했을 때
시큰둥했었는데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작품에
생각보다
아들램이 너무 좋아했어요~


아들램이 너무 멋지다고
좋아했던 작품이에요^^


이 작품은
사람이 수중에서 춤추는 것 같아 보여
아들램이 신기해했어요 ㅋㅋㅋ






한참을 서서 관람을 하더라고요😄

2층에서
1시 반부터 큐레이팅도 하셔서
작품에 대해 깊이 있는 설명도
들을 수 있었어요~


아들의 최애 작품
슈베르트 ㅎㅎ

작품들을 볼 때마다
모니터와 라디오가 몇 개인지
세기 바빴죠 ㅎㅎ



아들램 감상평은
여러 개의 레이저가
합쳐져서 아름다운 촛불이 되었다고^^


저는
모니터가 여러 개 달린
샹들리에가 너무 멋졌어요~🥰



관람을 다 마치고
미술관 내 카페에서 핫초코 마시며
그림일기도 썼어요^^

추운 날씨에도 실내에서 따땃하게
미술과 미디어 아트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백남준 아트센터!
꼭 한 번 아이들과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

WRITTEN BY
elliejo
꽃과 삶을 나누는 블로그 #주꽃정원#나드온유플라워 https://smartstore.naver.com/nardon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