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대구 서구청 근처
가성비 좋은 맛집을 소개해요 :)

주소 : 대구 서구 국채보상로 240 1층
Tel : 053-563-1123

(매일 11:00 - 22:00 영업)

웨이팅 있는 곳이라고 해서
걱정했었는데
평일 2시쯤 가니 한가했어요~


메뉴판에 맵기정도와
베스트 메뉴가 표시되어 있어요~




저희는 아들램 때문에
맵지 않은

게살토마토 파스타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시켰어요


주문은
출입구쪽 카운터에서 선불이예요



저는 파스타보다
피자가 더 맛났어요~



다음에는 아들램 없이
매운 것도 먹어 보고 싶네요~^^

영수증에 도장을 받아서
바로 옆 카페
스탠다드테이블 음료가
1000원 할인된데요~ :)

바로 옆에 있어
코스로 가기 좋을 것 같아요

🤭🤭🤭

배를 채우고
동대구역으로 갔어요~

기차 시간이 넉넉히 남아
근처 신세계 백화점에서 시간을
보냈어요~



7층 키즈카페 앞에
설치된 놀이존에서
도미노를 해 봅니다^^


테마파크 주라지

동대구 신세계백화점 9층


키즈존 오른쪽으로
나가면 야외 테마파크가 있어요

입장이 무료네요~!!


평일에 오니 한적하고
아이랑 같이 갈만한 곳으로 좋아요

코끼리는 분수도 나온다는데
겨울이라 안 나오는 거겠져? ㅎㅎ




야외라 추울까 걱정했는데
너무 잘 뛰어 다니는 아들램이예요 ㅋㅋ




아이들과
산책하기 좋은 곳이예요~



너에게 행복한 여행이 되었길~🥰

반응형

WRITTEN BY
elliejo
꽃과 삶을 나누는 블로그 #주꽃정원#나드온유플라워 https://smartstore.naver.com/nardon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