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6살된 아들이 그리기, 만들기에 관심이 많아요.

문센 미술시간을 기다리고 요즘은 네모아저씨 종이접기에 심취해 있어요. ㅎㅎ

그래서 지난 주말에 과천 어린이 미술관에 다녀왔어요~

 

 

#과천 어린이 미술관

http://www.mmca.go.kr/child/

 

 

국립현대미술관

국립현대미술관

www.mmca.go.kr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미리 성인 2명, 미취학 어린이 1명 전시관람 예약을 해 놓았어요~

 

예약만 하면 입장은 무료랍니다~^^

어린이미술관 입장종료 시간은 오후 5시라고 해요.

 

[너랑나랑@과천 어린이미술관]

 

포즈에서 신남이 느껴지시나요? ㅋㅋ

날씨가 쌀쌀하긴 했는데 쾌청한 하늘아래 가을볕이 좋았어요~

바람이 많이 안 불기도 했구요 ㅎㅎ 

입장 전 야외에 전시되어 있는 조형물도 신기하게 봤어요~

입장후에는 열체크 큐알체크 후 데스크에서 미리예매한 입장권을 받았어요~ 

미술관 내에서는 손소독 후 어린이용, 성인용 비닐장갑을 끼고 체험활동을 했어요~

공간을 지면과 하늘로 나누고 퍼즐을 나열하면서 나름의 스토리텔링을 하더라구요 ㅎㅎ

전시된 조개와 진주를 보고 느낌을 그림을 표현하기인데...

처음에 밑그림을 분명 그렸는데 나중에는 덧칠하기 바쁘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한동안 비닐장갑에 땀이 차는줄도 모르게 집중하면서 그렸어요.

미술관을 나오면서 '미술관 정말 재미있다~'라고 하는 말에 피곤이 잠시 가셨어요. ㅎㅎ

 

2시부터~3시 50분 타임에 예약을 했지만

30분 정도 일찍 도착을 해서 4시 넘어 출차를 했어요.

 

주차비용4000원 나왔네요. 

 

지난 주말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코트와 패팅을 꺼내 입었어요.

가을 없이 겨울이 오려나봐요ㅠㅠ

 

2022년 12월 11일까지 [너랑나랑] 전시가 계속된다고 하니 미리 예약하셔서 방문 해 보세요~~

 

반응형

WRITTEN BY
elliejo
꽃과 삶을 나누는 블로그 #주꽃정원#나드온유플라워 https://smartstore.naver.com/nardon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