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릉 스카이베이 1박 2일 여행

코시국이 끝나지 않아 여름에 미뤄두었던 강릉 여행이었는데, 

강릉 스카이베이 1박 예약 후 아침에 유부초밥을 싸고 먹을 거리 챙겨서 출발~

 

 

열체크, 큐알체크 필수죠 

오후 3시보다 조금 일찍 도착했는데 체크인 수속을 마치고 바로 방을 배정 받았어요~

왼쪽은 바다 오른쪽인 호수뷰예요. ㅎㅎ

 

날씨가 좀 더 쾌청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그래도 여행은 기분을 좋게 하네요~

아들은 장시간 이동이 피곤했는지 도착하자마자 침대로 돌진했어요. 

 

스카이베이 강릉은 위치가 좋아 후문으로 연결된 곳으로 경포해변 산책을 나갈 수 있었어요.

날씨가 쌀쌀했지만 바람이 많이 불지 않아 한참을 산책했네요~ ㅎㅎ

오빠랑 2차 백신접종을 완료했지만

외식은 아직 걱정이 되서 주변 식당에서 포장해서 먹었어요.

 

호텔 정문으로 나와서 오른쪽 길을 따라 걸으면 식당가가 있는데요,

바닷가라 그런지, 저희가 간 식당만 그런건지 알 수 없지만 전체적으로 간이 쎄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21년 올해 처음보는 바다라 더 상쾌하고 그랬네요~

역시 바다는 옳아요 ㅎㅎ

 

ps :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휴게소 선별진료소에서 검사를 했어요.

오후 6시쯤 했는데 다음날 오전에 음성 확인 문자를 받았네요.

유치원에 제출할 서류 준비 완료!

모두 건강하게 여행해요~

반응형

WRITTEN BY
elliejo
꽃과 삶을 나누는 블로그 #주꽃정원#나드온유플라워 https://smartstore.naver.com/nardon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