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교 호수공원 가족 나들이를 가끔 가는데요,

지난 주말에는 오빠랑 오랜만에 단 둘이 앨리웨이 광교를 다녀왔어요.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op_hty&fbm=1&ie=utf8&query=%EA%B4%91%EA%B5%90%EC%95%A8%EB%A6%AC%EC%9B%A8%EC%9D%B4

 

광교앨리웨이 : 네이버 통합검색

'광교앨리웨이'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 이용시간 - 11:00 ~ 21:00
  • 주차 - 이용 금액에 따라 무료주차시간이 적용되네요.

 

주차팁으로는

근처 광교 호수공원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산책겸 걸어와도 되겠어요~

 

 

이번에 간 앨리웨이 광교는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났어요.ㅎㅎ

 

'21년 10월 말까지 '고스트그라운드 파티'가 진행중이네요~

 

중간중간 오싹 포토존이 있어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다들 들떠 보였어요~

 

밀도에 들어 갔다가 앉을 자리가 없어 다시 나왔어요.

 

'헬로그라운드' 쪽에서 플리마켓을 구경했어요~

 

솜사탕이 인기가 많았는데

아이들을 데리고 온 가족은 길게 줄을 서서 사 먹더라구요.

아들램이 같이 왔음 저도 줄 서 있었겠죠 ㅋㅋ

 

 저희는 구경하다 사람이 좀 적은 마슬마켓으로 향했어요~

 

https://map.naver.com/v5/search/%EA%B4%91%EA%B5%90%20%EC%95%A8%EB%A6%AC%EC%9B%A8%EC%9D%B4%20%EC%BB%A4%ED%94%BC/place/1736402355?placePath=%3Fentry=pll%26from=nx%26fromNxList=true 

 

네이버 지도

커피반점

map.naver.com

카페 안 분위기가 특이해서 들어 갔어요.

실내 공간이 넓지는 않았어요.

 

아인슈페너, 흑당라떼가 인기인 것 같은데

저희는 몸을 녹이기 위해 따뜻한 라떼로 ㅎㅎ

라떼아트 이쁘죵^^

오빠랑 육아에 대해 한참 토론을 했네요 ㅎㅎ

 

사실 아들램이 지금 유치원 외엔 주말에 미술 수업 하나 하는데

오빠는 6살이면 놀아야지 과하지 않냐고 하더라구요.

 

미술이야 아들이 좋아서 하는 거고

유치원 생활이 좀 길긴 할 거예요.

그치만 그 외에 스트레스 안 주고 놀이터에서 많이 노는데 뭐가 그렇게 과하다는 걸까요ㅠ

 

결국 아들램의 의견을 최대한 존중하자 라는 결론에 도달 할 때쯤

배가 고파졌어요.  저녁을 먹으러 고고~

 

 

매운것을 별로 안 좋아해서

오빠는 멸치샤브 목심, 저는 간장샤브 우삼겹으로 선택했어요. ㅎㅎ

 

(오빠가 멸치샤브 육수는 비리지 않지만 고기가 목심 보단 우삼겹이 낫다네요~)

 

배가 따뜻하고 속이 편하니 맛있었어요~

 

오늘은 오빠랑 데이트 했지만

할로윈 분위기 보니 아들램 생각이 나는 건 어쩔 수 없네요~

다음엔 같이 출동해야 겠어요 ㅎㅎ

 

 

 

반응형

WRITTEN BY
elliejo
꽃과 삶을 나누는 블로그 #주꽃정원#나드온유플라워 https://smartstore.naver.com/nardon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