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들램이 처음 어린이집을 가기 시작한 때

발급한

아이행복카드가

'22. 05로 유효기간이 끝났어요.

 

 

5월 보육료 결제 요청 알림을 받았고

기존 카드로 아이사랑앱을 통해 결제를 했어요.

 

다음달 결제를 위해

부랴부랴 신규 아이행복카드 발급을 신청했어요.

 

우선 포털에서

아이행복카드를 검색했어요.

 

각 금융사별 신청 가능한 카드 목록을 볼 수 있어요.

 

저는 기존에 롯데사 카드를 이용했기에 

같은 카드사를 통해 

온라인 신청을 했어요.

 

기존에는 카드이름이

아이행복카드 였는데

국민행복카드로 변경되었네요~

며 칠후 신규 카드를 배송받았어요~

 

그 이후에 

임신육아종합포털 '아이사랑'

신규 카드를 등록했어요.

 

1. 핸드폰에 설치된 '아이사랑' 어플에 로그인해요.

 

처음 어플을 깔으셨으면

회원정보

공인인증서 등을 먼저 등록 하셔야 해요.

 

2. 하단 중앙에 '마이룸' 아이콘을 클릭해요.

 

 

3. 결제정보클릭하신 후 카드등록을 클릭해요.

4. 카드추가를 클릭하신 후

카드정보를 입력하시고 등록을 클릭하세요.

 

카드를 등록 해 놓으면

매달 어린이집에서 결제 요청이 올때마다 

아이사랑앱으로

결제하면 되서 편해요.

 

ARS로 결제 할 땐 

매번 카드번호를 입력하고

절차가 간단하지 않더라구요.

 

신규로 다시 등록해 놓았으니

어린이집 졸업할 때까지

다시 걱정없겠어요~ 

 

반응형

WRITTEN BY
elliejo
꽃과 삶을 나누는 블로그 #주꽃정원#나드온유플라워 https://smartstore.naver.com/nardonu

,